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출시일이 나왔습니다.
2021년 9월 24일로 발표되었습니다. 항상 출시에 관해선 느슨하게 발표하던 블리자드가 이번엔 예상보다 빨리 출시일을 잡았습니다. 그만큼 진척도가 상당하단 의미인 거 같아요
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48,000원의 가격이고 대악마 컬렉션은 72,000원의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.
지금 예약구매를 하는 인원은 8월에 진행되는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.
오픈 베타는 강령술사와 어쎄신을 제외한 5개 클래스가 가능한 듯합니다.
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사양은 배틀그라운드 전성기 시절 PC방의 기본 사양과 같습니다.
권장사양도 그래픽카드 1060과 메모리 16기가입니다.
디아블로 2 레저렉션과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의 차이는 약간의 꾸밈과 잠이 잘 오는 디아블로 3가 묶여있는 패키지라고 하니 그냥 48,000원짜리로 사시면 되겠습니다.
새로운 해상도와 구형 해상도를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아마존, 야만용사, 강령술사, 성기사, 원소술사, 암살자, 드루이드로 7가지 클래스를 지원합니다.
게임 그래픽도 좋아졌지만 시네마틱 영상도 거의 새로 만들어 버렸습니다. 구경할 맛 나겠습니다.
PC, Xbox, PlayStation 5, PlayStation 4, Nintendo Switch에도 출시가 됩니다.
다른 플랫폼과 진척도를 공유한다고 하는데 진척도만 공유한다는 것인지 하나의 계정으로 다 기종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.
그리고 이번 레저렉션에선 그래픽의 향상과 보관함의 확장을 제외하곤 기존의 게임성을 그대로 가져왔다고 하니 더욱 기대됩니다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