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라젬의 한해 매출은 7500억 원으로 안마의자 회사 1등이었던 바디프랜드의 매출 5220억을 훌쩍 뛰어넘었습니다. 이 수치만 봐도 세라젬의 만족도가 어느 정도인지는 알 수 있겠네요. 이 글에서 세라젬의 장단점과 세라젬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.
세라젬 구매 전
장시간 사용해본 입장에선 만족하지만 안마의자는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강한 편이라 경험해 보고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.
세라젬의 성공에 크게 기여한것 중 하나가 '세라젬 웰카페'라고 생각합니다. 세라젬 웰카페는 일반 카페와 같은 가격으로 차나 음료를 마시고 세라젬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. 전국 138개 지점을 운영 중입니다.
주변에 세라젬 웰카페를 방문해 음료 주문 후 기기를 사용해보고 음료도 마실 수 있는데 일반 카페와 가격은 비슷하니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. 당근마켓에 3천 원 정도에 웰카페 쿠폰을 거래 중이니 구입해서 방문하셔도 좋습니다.
세라젬의 장점
세라젬의 장점은 인테리어를 크게 해치지 않는 디자인과 접어서 보관시 5인용 소파의 스툴 정도의 크기로 보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그리고 일반적인 안마의자에 비해 누워서 이용하므로 척추를 중력에 의해 스트레칭해 더 시원한 느낌입니다.
근육의 뭉침을 푸는것보다 척추 스트레칭이나 통증감소 그리고 혈액순환을 돕는 용도로 사용한다면 크게 만족할 것 같습니다.
세라젬의 단점
세라젬의 단점은 가격입니다. 어떤 루트를 통해서도 저렴하게 구매하기가 힘들며 가격도 상당히 비쌉니다. 그리고 복부도자나 다리마사지 커프가 거추장스럽습니다. 세라젬 본품은 깔끔하고 좋지만 복부도자, 다리마사지를 하려면 줄을 연결시켜서 늘어뜨려야 하고 이 두 개의 부품을 보관할 방법이 없어 결착 후 방치하거나 사용할 때마다 결합해야 합니다.
그리고 사용시 만족감은 있지만 누워있는 자세로 이용하기에 TV를 보거나 동영상 시청 같은 걸 할 수 없기에 지루할 수 있습니다.마른 체형인 사람은 아프다는 의견도 있지만 강도 조절이나 수건등을 더 까는 방법으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.
그 외의 것들
세라젬의 진동은 전용 러그를 까는 수준으로 충분할 만큼 크지 않으니 층간소음은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. 그리고 세라젬 구매 시 발안마기등 사은품을 주기도 합니다. 잘 알아보세요.
세라젬 저렴하게 구매하는법
세라젬은 일반적으로 온오프라인 모두 가격이 동일합니다. V4는 390만 원 V6는 490만 원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.
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하이마트 같은 곳에서 지정하는 카드 할부결제가 있습니다. 이 조건은 오프라인 매장마다 다르므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.
또 하나의 방법은 지역화폐를 이용해서 사는 방법입니다. 특별히 할인율이 높을 때 가족 또는 지인들 명의로 지역화폐를 구매해 구입하는 것도 저렴하게 사는 방법입니다.
이 방법은 지역화폐 결제가 가능한지를 먼저 문의하고 진행하는 게 좋겠네요.
일반적인 결제에서 가장 좋은 조건은 일시불 보단 5년 할부가 AS나 여러 면에서 가장 좋다고 합니다. 그중 150만 원 선결제 후 5년 할부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