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네이도 온풍기를 사용 중 작동이 되지 않아 보네이도 AS를 맡겼습니다. 보네이도의 AS는 에어워셔로 유명한 벤타 코리아에서 하고 있습니다.
AS센터 정보
전화번호 : 02-2034-0115
주소 : 경기도 광주시 탄벌길 52-14
상담 시간 : AM 09:00 ~ PM 18:00
홈페이지 : http://www.vornado.co.kr/service
보네이도 온풍기의 고장으로 위에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을 하고 통화 후 서비스 센터에 온풍기를 보냈습니다.
입고 후 본사 직원분과 통화를 했고 온풍기가 혼도 휴즈가 고장이 났고 안전상의 이유로 온풍기는 부품 수리하지 않고 교환하는 것이 정책이라고 합니다. 무상 교환이 2년이지만 전 해당이 되지 않아 유상으로 교환을 받으라고 합니다.
4만 8천 원에 새 제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. 새 제품을 받기 원한다면 이와 같은 문자를 받아 입금하면 새 제품을 보내가 원하지 않는다면 폐기를 원한다는 문자를 받아 '동의'라는 답문자를 보내면 폐기됩니다.
수리를 하지 않는 정책은 좀 별로입니다. 그래도 고가의 온풍기라 저렴한 가격에 새것으로 받은 건 다행이네요.
새로 받은 제품은 다시 2년의 무상 AS가 아닌 6개월 이라고 합니다.
서큘레이터는 구매한지 10년이 지나도 잘 돌아가서 내구성을 믿고 구매한 건데 조금 아쉽습니다.
그리고 보네이도에서는 고장 AS가 아닌 오래된 제품을 전문가가 분해해서 기능점검과 초음파 세척을 한 후 다시 조립해 주는 케어플러스란 서비스를 유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보네이도 케어플러스는 아래로 이동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.
http://www.vornado.co.kr/careplus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