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포 사계절 썰매장 수영장은 오전 10시에 오픈합니다. 오픈런을 안 하면 돗자리를 놓을 자리가 거의 없습니다. 주차장은 충분히 넓어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.
김포시민이 아니면 어른은 10,500원 아이는 왜 저 가격이 나왔는지 알 수 없네요. 김포시민은 2자녀부터 다자녀 혜택으로 50% 할인해서 위와 같은 금액이 나왔습니다.
수영장의 수질은 나쁘지 않았고 라이프 가드도 충분히 있어서 위험하지 않아 좋네요.
그늘막 아래 돋자리를 펼 수 있습니다. 1 가족당 1 돗자리를 펼 수 있습니다.
사물함과 샤워시설이 있는데 샤워 시설은 인원에 비해 적고 따뜻한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. 수영장 끝나는 시간엔 사람이 많이 몰리니 30분 전에 미리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.
매점도 있고 간단한 간식과 커피 같은 음료도 판매하고 튜브나 구명조끼는 대여가 가능합니다.
수영장에는 꼭 모자를 써야하고 대형튜브, 반짝이 튜브는 사용금지입니다. 음주와 그늘막 텐트도 설치 불가입니다.
입구에 라면 끓이는 기계가 있으니 귀찮은 분들은 사 먹는 것도 괜찮겠네요.
수영장의 운영시간은 50분 운영 10분 휴식이며 중간에 점심시간이 있습니다.
주차장에 짐 때문에 왔다 갔다 하기 위해 팔찌를 받았습니다. 나갈 때 들어올 때 보여주시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