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은행업무를 보았는데 친절한 은행직원을 만나서 그 직원을 칭찬하고 싶었는데 오프라인으론 할 수 없었고 온라인으로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.
▶ KB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이동합니다. 중간에 소비자 정보포털에 민원창구를 클릭합니다.
▶ 민원창구에 들어오면 칭찬의견이 있는데 제 경우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로그인했기에 '인터넷뱅킹 고객인 경우'를 클릭해 들어갔고 '인터넷뱅킹 고객이 아닌 경우'로 들어가도 메일주소와 전화번호만 있으면 글을 쓸 수 있네요.
▶ 칭찬의견에서 메일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내용을 적어 보내시면 됩니다.
▶ 글을 올린후 몇 시간 후에 이렇게 메일이 왔습니다.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 고마운 분께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.
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- 소비자 정보포털 - 민원창구 - 칭찬의견 순으로 들어가면 됩니다. 고객센터가 잘 안보이신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.
https://obank.kbstar.com/quics?page=osupp
댓글